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능 추천 재미와 힐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12:52

    ​​​​


    만나서 반갑습니다 츄양이프니다!이제 곧 12월이 다가오면 방학이 눈앞에 다가온다는 것이지만, 저는 항상 방학에 못 본 드라마나 예능을 너무 몰아 보았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연예 추천의 즐거움과 힐링을 느끼는 것을 가르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


    ​ ​ ​, 일단 나의 가장 1순위는 나 혼자 살지만 이는 수년 간 빼놓지 않고 무조건 하고 보는 그런 연예입니다!옛날은 무한 도전을 봤는데 이제 나 혼자 생활을 빠짐없이 보고 있습니다 :)​​​


    >


    그리고 신서유기는 제가 제대로 본 것은 강식당 이래로, 먹기 시작했어요! 친구가 빌려준 재확인 사이트 아이디로 본 적이 있는데, 정말 사뭇 바꿀 정도로 재미있어서 시즌이 나올 때마다 꼭 챙겨봐요.​​​


    >


    그리고 아는 사람들은 거의 본방사수! 요즘 왠지 뒷펜스도 나오는데 광희랑 김희철 캐미는 진짜 웃게해주세요) 이수근씨도 너무 웃기고 민경훈씨나 김희철 캐미는 정말 미친 캐미입니다(웃음)


    ​​​


    >


    미운 우리 아이는 뭔가 중독적으로 보이나봐요! 출연은 다 좋지만, 저는 홍진영 배정남 김희철 김종국씨를 정말 좋아해요.가끔 숨쉴 정도로 웃길 때면 나뿐만 아니라 엄마도 같이 옆에서 배를 움켜쥐고 있어요.


    ​​​


    >


    ​ ​ ​ 지금 흐르는 나머지 2개는 내가 여행이 아주 좋아하고 여행 정보나 여행 프로그램에서 힐링을 얻고 있습니다!그래서 나는 배틀 트립을 보면서 해외 여행 행선지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후기 가격 등을 알게 됩니다!여기서 일본, 홍콩, 방콕에서 이렇게 정보를 얻은 적이 있습니다!​ ​ ​


    >


    그리고 이건 저번에 채널을 돌리면서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너무 힐링이 되서 나도 한번쯤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거든요.()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고 모스크바까지 가는데, 저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출발해서 모스크바까지 가고 싶었어요! 정말 배경과 얼마나 예쁜지, 꼭 한번 봤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