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0:43


    >


    >


    위가 루시퍼의 아래가 형사 크로이츠ァ 멋쟁이로 슈내과의 콘스탄틴과 슬프다...라고 검색하면서 찾아낸다.무려 금년의 과인온의 신작 콘스탄틴과 같이 DC캐릭터 베이스라고 불린다.제목만 보고퇴마사 것인가 생각했지만 마스크의 주한 루시퍼(…)와 뭔가 기분이 나쁜 여자 형사 두명의 수사 극이었다.재미는 있는 것.루시퍼 성격이 성격이라서 받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시즌 2번 내가 온다는데 드라마 콘스탄틴과 같은 코믹스 기반이기 때문에 크로스 오버도 기대하고 보는 듯..?그 루시퍼 배우가 톰·엘리스라는 분인데 정말 매력 있다. 억양과 목소리 장난 아니지.보고 와서 덩치 정말 높다고 했지만 키 하나 9하나.낫닝겐 아직 3화밖에 보지 않고 잘 모르지만 무슨 주인공에서 악마, 천사도 나 오고 지옥도 있으며 신 드립도 가끔 나 오는 걸 보면 후반부에 가면 루시퍼 개인적인 스토리도.과잉 사람 오는 것을 기대하고...시즌 2번 나를 온다는 것을 보면 재미는 끝까지 있는 것 같다.하지만 루시퍼라는 이름치고는 약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어요.팩트가 없다고 하면 안 되...아직 3화이다.뭐...혹시 그렇게 하고 참 특이한 게임의 루시퍼가 자신의 루시퍼다고 너무 광고를 하고 있어.이상한 짓 해놓고 변명도 안해요. 자랑. 아! 제가 루시퍼고 그건 제 능력입니다.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