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제거수술후 주의사항 입원두번째날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4:05

    #경성뷰티입니다.얼마 전 수술 전과 입원 첫날의 후기를 썼는데, 오・항상은 2일째!#편도 수술 직후 수술실에 들어갈 때는 휴대도 없이 넣지 않았지만 최대한 상세히 설명합니다!​ ​ 수술 전&수술하러 가는 길 ​ ​ ​ 우선 나는 최초의 태국이다 수술의 아침 9시에 수술이었다 일 ​ 병원의 아침은이다 잼 빠르다는 것..아침 6시에 일본어의 나쁘지 않아서 뭔가 더 적합한지만 꿈결에서 기억이 나쁘지 않잖아.오! 일어나기 싫어.바로 물 마시고 밥 먹고 하는 풍속을 가진 저는 괴로웠어요욤 목 내용 라효... 아침에 일어나서 예쁘지 않아서 회진을 아침 8시에 받는데 그 당시 양치질을 해도 되냐고 물어봤어요.물을 삼키지 않으면 수술 직전에 양치질은 가능하고, 전날 수술 동의서를 받을 때 무통주사 하는지 묻고 있습니다.저는 안 한다고 했어요.퇴원해서 집에 가서 아픈게 무서워서 병원에서 아픈 증상에 익숙해져서 돌아가려고 합니다.입을 열고 개구기를 하고 하는 수술이라 입냄새가 걱정돼.그래서 입술이 터질까봐 색없는 립밤도 잔뜩! 저렇게 발라도 수술실이 춥고 건조해서 조금 깨지는거 같아. 그래서 난 수술복으로 갈아입었어.영간호사가 도와줘서 힘들지 않았는데 속옷을 다 두르고 입어서 창피하다 ᄏᄏ 등이 깨졌을까? 그런 옷이었어요.수술복을 입을 때는 상하 속옷을 다 입어요.​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8시 50분에!!수술 중에 이동합니다.^^ 라고 이 내용과 동시에 심장이 두근거리고 효...↓무서운 이동침대에 누워서 끌리는 거 아시죠? 더 긴장되고 무서워서 제 발로 걸어갈 수 없냐고 묻는다면 친절하게 웃으면 안됨.닷다아ww


    >


    그러니까 요로케 솔직히 이게 더 무서워..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게 해주세요.


    편도수술하러 가는데 동생이 이렇게 찍어 줬다는 거야·.《 무서운)​ ​ 이처럼 수술실 입구에 들어 마취 동의한 뒤 이름, 생년월일을 3번? 체크하고 수술실로 이동! 저는 정말 아무것도 보고 싶지 않았어요.ᄒᄒ 근데 궁금해서 눈이 맘대로 뜨고 천장색깔, 수술조명, 수술도구까지 다 보는데 이건 알면 무서운거라 얘기 안해요.그리고 옆에서 마취제 링겔에 들어갑니다~하면서 산소과오는 뭔가를 숨기는 숨을 쉬었더니 속이 메스껍고 너무 어지럽고 힘들고 찰과오 끝에 아무것도 기억안과다ᄏᄏ 하과의 기억과오가 눈물이 주르륵주르륵 흘러서 귀에 들어갔다는거야? 마취에 들어가기 전인지 마취가 깼을 때인지는 모르겠지만 수술 후 마취가 깬 후 회복실? 있었습니다. 뭔가 되게 목이 메어있는 감정과 숨을 잘 쉬지 못하고 엄청난 통증으로 인해 자동으로 잠이 깼습니다.정말 혼이 나서 진통제를 엉덩이 주사로 맞고 자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아프니까 자야겠다. 하고 소견하고.진통제는 한 때 정도 효과가 너무 크다고 합니다.나는 일어나면 큰 없어서 그래서 뱃속에 너무 가스?트림을 너무 오래 했어요.그리고 2시 반까지 물을 마시면 안 된대요.장기도 마취가 돼서 못한다던데요?ㅠ ​ 수술이 9시였기 때문에 대략 5테 테러의 절반 정도? 또 단식하고 엄청난 마르지만, 만약 이상하지 않을까 걱정으로 만족하고 역시 참아!2시 반에 물 한잔 하면서 흙을 하지 않고 폭풍의 물을 마십시오!!!그리고 기억은 비몽사몽이 아니었지만 간호사가 오서 움팟크를 거즈 손수건에 싸서 제목에 감아 주셨습니다.지혈 때문에 계속 얼음 소음 팩을 목에 돌려야 해요. 수술 후의 식단...너희들 배가 고팠어요.. 그래도 night가끔은 5시 40분.어린이용 아이스 크림을 준비하지 않아 혼자 힘으로 비몽사몽의 지하 1층의 편의점에 갔습니다.​


    >


    아이스크림 한박스 겟 www 진통제를 맞아서인지 아픈건 자신감도 없고 배고픔 뿐이였어요투게더 한통은 7천원이던 유.​


    >


    폭풍 흡입... 그리고 지혈제 주사를 링거로 맞았어요.항생제도 맞았어요 포도당도 맞고저녁식사 때, 가끔 왔답니다♪ 즐겁지만···내게 온 식사는···


    >


    ??미 sound는 알고있었지만 댁이 아니잖아요!! 미sound!!!!


    >


    쌀알 예쁘지 않아 물다 예쁘지 않아!!!! 후...


    자세히 보세요!이것이 아직 sound입니다!!!이것을 1주 1정도 먹으면 안 된대요 ᅲᅲᅲᅲ헣ᅲᅲᅲ 집 간장 섞어 이런 색이에요 ww마치 벽지 바른 풀 같네요 그래서 톤치 미국 물과 콩과 인물의 수프건더기가 있는 것은 먹을 수 없습니다.ᅲ


    >


    ​ 여기의 식단에 ​ 1주 1칸은 ​ 미소 다음 아이 스크림, 우유, 두유, 이온 소프트 음료 세상...시모 ​ 아!그래서 저는 생리 1주 1전에 수술했습니다 월경 전에 식욕 대폭발+부기 저는 숨만 쉬어도 배가 고팠습니다.물론 이런 귀추에 계속되는 포도당의 재공으로 체중 감소는 없었다고 합니다.입원 중에는 계속 통증 조절을 해주셔서 아프지 않았어요.매 1낮마다 진통제를 엉덩이 주사를 받았습니다!요즘에서 아주 싫어 사진이야.. 보고 싶지 않는 사람은 빨리 내려서 주세요(웃음)​ ​ ​ ​ ​ 1​ ​ ​ ​ 2​ ​ ​ ​ 3​ ​ ​ ​ 최근!!!


    >


    ​​​


    >


    저는 목젖이 너무 부었어요.제 칭구는 목젖이 안 다쳤대요.그러니까 저게 목구멍 자체를 덮듯이 덮고 숨쉬는 것도 불편하고 뭔가 삼켜야 할 것 같은 기분...? 옆에 누워서 앉을 때는 좋은데 잘 때 걔가 공기가 왔다 갔다 하면서 벌벌 떨면서 코를 고는 것 같은... 안 자고 핸드폰을 볼 때도 코 골았어요.그러니까 저 다소음부터 흰색이 수술부위인데, 저게 딱지라고 하는 거야-, 저게 억지로 빼서 동맥노출! 그러니까 소식조심! 수술후 주의사항 내가 들은 대로 모든 걸 써요! 확실히 차가운 거! 뜨거우면 안돼요. 시끄럽게 계속 지혈해야 해요. 시끄럽게 지혈팩을 목에 자주 대고 있어야 해요.- 식사가 조절되어야 출혈이 없습니다. -의사가먹는거야.스토리는 절대 마시면 안됩니다. - 물도 찬물! - 오전에 근육이 딱딱해서 아픈 증상이 심하다고 하는데 그 때는 껌을 삼키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껌을 씹으면 되는 것입니다. - 머리 감을 때 구부려서 감으면 안 되고 서서-운동, 외출, 야외 활동 안 된다고 했지만 가벼운 걷기는 괜찮은 거 같아요-혈압이 오르는 행동, 늦게 수면 시간은 피하세요-편도에 동맥이 5개씩 있어서 지혈이 힘들다며,입니다 그래서 피가 과도한 면 재수술이래요.주의!! - 작은 출혈이라도 과인면 바로 병원으로!! 문을 닫은 시간에는 응급으로! 지혈하기 힘들다는 것!-것도 3주 가량 쉬어야 한답니다-칫솔질은 앞니만!-스토리울망이하 것 나 소움룰 뱉어서는 안 된대요-샤워, 머리를 씻을 때는 물/물-머리를 숙이고 아프이챠은 안 됩니다-일반식은 목의 상태를 보고 흰 딱지가 다 떨어졌다가 홍색이 되었을 때 가능합니다.아니면 소식물이 수술부위를 긁어서 지방과이고 출혈 이과이다 고혈혈이 과하다 면재수술해서 리셋... 처음부터 다시! 한순간의 식욕으로 돌이킬 수 없는 사태를 만들지 마세요.-칼 출혈 일 0번 피 피를 조심!-빨대의 사용이 지나친 흡연은 수술부에 압력을 넣고 폭발해야 합니까?그러니까 출혈-그래서 흡연은 수술 부위에 피가 집중한답니다 △ 탄산, 산성 물질 섭취 금지 네. 유적이니 주의 사항이 너무 많아 요점은 확실히 출혈, 작은 음식을 조심!!w 정스토리 한순간의 식욕으로 피가 나면 미소부터 다시 시작해야해 ᅲᅲ수술 후기&불쾌 1점 수술 직후 아픈 증상은 일단 저는 없었어요 왜냐하면 진통제를 계속 맞고 입원 3일은 너무 그래도 퇴원 후에 집에 와서 너무 아팠어요↑집에서는 타액을 마시는 것은 물론...물 한 모금도 힘듭니다.편도염에 걸렸을 때보다 더 심한 증상입니다.그래서 저는 목젖이 부어 버려서, 이물감이 매우 과잉인 것 같습니다.葛 가래도 뱉고 싶은데 뭔가 목구멍에 묻은 것처럼 안 빠져서 뱉어내고... 입을 벌리는데 아파요.진통제 때는 아이스크림도 된장도 맛있게 먹었는데 퇴원하고 나니 아파서 먹고 싶다는 의견이 전혀 없다는 것이다. 약먹어야하는데.. 그래서 병원에서는 잘 못느꼈는데 집에오면 밖에서 맛있는냄새가 가족들과 밥먹을때 맛있는냄새가 배고파요.그래서 이물감..가래, 타액, 부은 목젖 때문에 계속되는 이물구 씻을 때도 찬물로 감아야 하기 때문에 고개를 숙이지 못하고 자동 샤워..날씨도 추운데 찬물 샤워가 괴롭습니다.ㅠ ​ ​ 내가 불편하다 느끼는 것은 수술 3일 후 지금으로서는 여기까지 유.글에 주구장창 써버렸네요...여기까지 읽은 그대! 고맙습니다! 수술 잘 되길 빌께 기우리 더 참아봐요욧! 더 궁금한거 있으면 또 답장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