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빙애기플 넷플릭스 미러링 스마트폰 TV 연결 케이블 C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8:56

    거실 오린 입실 루넷토 후릿크스 미러링 스마트 폰 TV연결 케이블 C타입 MHL 2M-HDMIs9S한 0노트 9노트하지만 0


    >


    '넷플릭스 MHL HDMI S첫 0케이블 s92M·리빙그오링이풀 TV노트 9노토우쵸쯔 0스마트 폰의 연결 C타입의 미러링-'


    ▼ 검토 및 상세 정보의 열어 보기 ▼ ​ ​ 후기 1.wow...이는 넷플릭스...웨이브, 카페, 다 좋아요.자크 연결만으로 OK.끝. 어렵지않아요.. 똥꾸러기 자기도 꼽기만해요.. ᄉᄉ 너무 편하고 잘되네요.미리 상후를 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감사합니다..빔프로젝터에 연결해서 핸드폰 화면 자주봅니다..꽤 좋네요.​ 후기 2.hdmi의 접촉 부분이 헐거운지 연결이 되어도 조금 벗어나면 잘 안 됩니다. 연장선 샀으면 다행히도 제대로 작동했어요~​ 후기 3. 모니터에 연결하여 보면 벽~ 시원한 큰 양에서 보니 좋네요. 그에은츄은아요. ​ 후기 4. 상품평 보고 반신반의하면서 구입했는데 잘 수 있습니다.무사히 쓸 일만 남았네​ 후기 5. 배송 너무 빨라서 좋습니다. 그렇지만 가끔 끊깁니다.접촉불량인지, 그런데 배터리 충전이 따로 되지 않아서 불편하네요. 이건 내 잘못이니깐...^^ 감사합니다 상세정보 아래 링크 참조


    :


    ​'MHL넷플릭스 C타입 노트 10 HDMI노트 9의 미러링 연결 스마트 폰 2M케이블 TV-s9S10·거실 애플'​ 구독하고 새롭게 정보를 매 1장 1만자, 보세요 발행 중인 문 자리 정보는 시간이 지나면서 변화하는 일이 있습니다.​ ​ 그 글을 쓴 크ー팡파토우덱스에서 1의 정액의 커미션을 대가를 받아 작성된 광고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