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보고 옴 (스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1:10

    "앨범"이 주예기에, 미드소마 범 유전감독이 만든 작품인건, 너무 홍보해서 다들 아시죠?나는 유전이 너무 재미있었기 때문에 미드소마를 오래전부터 기다려온 sound 특별히 나쁘지는 않다.어떤 축제라고 해서 라라브라하는데 공포영화라고 해서 기대


    >


    결론적으로 1조 같은 공포 영화를 기대하고 비춥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고 무섭고 쓸쓸한, 스릴 있고 고런 느낌은 절대 없어요....약 간의 놀람과 뭐야, 뭔가 1인데 뭐? 긴장감, 고아, 기괴, 웃소음참기로 이루어진 소음영화 볼때 뭐코미디영화 볼라고 다같이 웃소음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나는 웃기지만 뭔가 기괴해서 케빈상태로 봤어→케빈상태가 뭐냐면


    >


    지금이야, 웃기는 내가 만든 것으로 파고드는 봉봉 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나는 신경제 정책(시청자 때문에 시체 보면서 식사를 하는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 sound이 때문에 케빈 상태에서도 팝콘 부쩍부쩍 먹는 soundsound 부드러운 팝콘 등 ​ 자신 속에다 소마 다른 사람들 후기 찾아봤지만, 무민이 책에도, 소마가 자신에게 온다는 거니까, 앞서고, 읽은 3권<위 함.한여름>이다 여기도 유아들이 정신나간다고 해서 궁금해서 다시 들어가봤던(북한 소유해서다) 근데 진짜 미드소마였거든요.


    >


    보여지세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책의 마지막 장 캡쳐온 날이라고 써있어서 전혀 기억도 안나는 sound 정보 알려준 원토이가 여기 애들도 정신이 향상됐다고 써있었는데 사실 무민 세상이 원래 제정신이 아니거든요.영화 같은 미드소마를 기대하며 책을 산다면 아마 실망할 것입니다.아이들의 제정신은 아니지만 귀여움으로 의무를 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화의 미드소마는.. 색감은 깨끗하도 귀엽잖아 sound 귀여운 게 하쟈싱 있다면 주인공 대니가 귀여움의 눈치 밥 파업 리어 든 우리 대니 웃을 때, 큐트에 1리 키 요코 외우는 sound​ 여기까지 읽으신 분들 제가 아주 최근 미드 소마 예기를 보러 들어가도 신 헛 sound를 보러 들어가도 신 모르겠다는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백퍼센트 쓸데없는 sound만 읽고 있고 영화에 관한 알짜배기 정보는 하자신도 수집하지 못한 상태이다.


    >


    아직 늦지 않았으니 빨간 안경을 찾아서 가과인 낭담을 하지 않는 블로그를 찾으세요. 저는 끝까지 헛소리만 합니다.


    >


    영화 봐야 아마 무슨 말을 하는지 알 것 같아나도 보기전에 밈들을 많이 봤는데 무슨 소리인가 싶었어


    >


    카와이원 미드소마를 짤 만큼 힘차게 올려서 글을 마무리할 생각이니 안 보신 분들은 보통 담로 버튼을 누른 다sound가 나쁘지 않은 동안 영화 보고 나쁘지 않으니 돌아와 주십니다.


    >


    >


    >


    >


    >


    아 미드소마 영화보다 밈이 더 재미있는 영화다.난 유전이 더 좋았던 유전보다 더 아오다이 같은 전개로 지금 내가 무슨 상황을 지나갔는지 언제 초가 이렇게 까지 되었는지를 몸소 느낄 수 있다는 말 대신 영화 초반부터 미장생이 꼼꼼하게 여기저기 들어있으니 그걸 찾는 재미는 분명 있는 것 같아 너무 친절하게 눈에 잘 보이게끔끔끔 보여줬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예기치않아 그래도 동년배는 한번쯤은 만난다고해 그럼 이만 줄일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